반갑습니다...유나국장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7


Al Green-for the goodtime

최진희-사랑의 미로

믿거나 말거나~
허허실실~
빙그레 웃다보면..
하루도 후딱지나갑니다.
감사합니다.
국장님!
이제야
모닝 커피 마시며
함께합니다.
택배가 쏟아진날이라 이것저것..
아직 할일은 남았지만
잠시 쉬어갑니다.

비트차 만들려고 썰었습니다.
이렇게 세배..
10키로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탁구장갈때마다 큰 생수병에 넣어가면 다 나눠 마시고 옵니다.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19 풀꽃 다이예나님~~
    전 탁구만 치고 빈둥거린줄만 알았더니만..
    은근히.. 할것 다하는 살림꾼 이네요..ㅎ
    고추도 말려놓고..비트차도 해 놓구 ,,죽순도 가끔 뚝 따고..
    장독대에 아마두 ..고추장 된장도 담아 놓았을듯 ㅎㅎ
    전원생활에 몸 마음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전업 주부인데유~~~
    조금 별난?
    소금까지 만들어 먹는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9 우리집에도 비트 말려서 볶아놓은거 엄청 난데


    여기
    저고 퍼돌리고
    정작 우린 안마시게
    가이버도 별루 안좋아라 해서

    예나님 아직도 청춘이십니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삼다수작은 병에는 일곱쪼가리정도 넣어서 들고 다니며 마시면 편리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