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녁놀. 제가 맞을거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시간 26.06.19 CJ 유나(국장) 오셨는데 안오셨다고
14시30분인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녁놀. 아직 안왔어요..ㅎㅎ
-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국장님!
쭈욱 가즈아~
라고 썼다가 지웁니다.
ㅎㅎㅎ
비트채가 좀 굵지요?
그대신 조금 짧게 썰었습니다.
양이 많기도 하지만..
가늘고 길게 썰어말리면 지들끼리 엉기기도 해서 덖을때 불편해서..
햇살보다 건조기에서 시간을 좀 더 줍니다
-
작성자CJ 다영 작성시간 26.06.19 유나국장님 수고많으셧어요,,^^
담에는 좀 더 빨리오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