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마감합니다..다음 방송은? ㅎ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녁놀. 제가 맞을거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 작성시간 26.06.19 CJ 유나(국장) 오셨는데 안오셨다고
    14시30분인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녁놀. 아직 안왔어요..ㅎㅎ
  •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국장님!
    쭈욱 가즈아~
    라고 썼다가 지웁니다.
    ㅎㅎㅎ
    비트채가 좀 굵지요?
    그대신 조금 짧게 썰었습니다.
    양이 많기도 하지만..
    가늘고 길게 썰어말리면 지들끼리 엉기기도 해서 덖을때 불편해서..
    햇살보다 건조기에서 시간을 좀 더 줍니다
  •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9 유나국장님 수고많으셧어요,,^^

    담에는 좀 더 빨리오겟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