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9

한차례 소나기가 내리더니

지금은 멈췄네요..

내일은 하루종일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Daniel Magal - Te he dado todo mi carino

 

태연 - 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띠아모(운영) ㅎㅎㅎㅎㅎㅎ아까 3시쯤 퇴근 했다요..ㅎㅎㅎㅎ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9 하루종일 내려주어도 되어요

    내일은 비멍때리는 날로영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울 딸내미는 퇴근해서 오면 에어컨 돌리자고
    할것 같아요.ㅋ
    후덥지근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9 CJ 유나(국장) 미리 틀어놔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CJ상록수(지기) 아직까지는 참을만 해요 ㅋㅋㅋ
    전기세 아껴야지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