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8

 

DJ.ILHAM - QUIET of the NIGHT
Black Diamond..Stratovarius
인피니트. 내꺼하자

 

상록수 지기님

갑자기 하늘이 흐려지면서

강풍이 대단하네요

분당쪽은 천둥벙개 치더니

산자락에 작은 암자에 세워둔 차가 번개 맞은 차가 뒤집어졌다고

보내왔네요

소나기는 와도 되는데

강풍은 앙대욧~~

곡식들이 씨러지면 안되거든여

외출길 다녀와서

퇴근시간까지 함께 합니다요

멋진 지기님

마이트 성능 엄지척입니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넹
    강풍 대단해요
    아직 비는 안오고 강풍만 불어대네요
    봄바람도아닌것이 말입니다요

    비는 와도 되는데
    강풍은 아니되옵니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기님 성능 좋은 마이크로 라이브 좀 해보셔요 ㅎ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9 비만 내리면 좋으련만.ㅎㅎㅎㅎ
    너무 가물어요..
    비가 좀 내려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낮에는 곡식들이 다 비비 꼬이고 난리도 아니네요

    수돗물 틀어대고
    우린 다행히 개울가 물 양수기 설치를 해놓아서
    가뭄 그런걱정은 안하네요

    아깐 애기들 날라갈 정도였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9 띠아모(운영) 조그마한 땅덩어리에서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대전은 바람 한점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