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아빠님

작성자튼실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4

 천사아빠님 반가워요
오늘은 창포물에
머리감는다는 단오날
이라고합니다
오후늦게부터 여름비가
내리고 있어요
가믐에 단비 가 무척 이나
고맙네요
행복한금요일되세요
비 내리는 저녁
퇴근준비하며
오늘저녁방송하시는
반가운 천사아빠님과
좋은음악 함께합니다

신청곡

유익종"해후"
길은정"과거는흘러갔다"
변진섭"비와당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천사아빠. | 작성시간 26.06.19 튼실이님 하루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셔요잉
  • 답댓글 작성자튼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천사아빠님
    편안한방송
    잘들어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9 해후 유익종씨 목소리로 들으니
    애틋하게 들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튼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
    좋아하는노래
    예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