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아빠님

작성자CJ 다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천사아빠님!

볼일보고 이제
집오니..

월드컵 재방송을
보고 잇어서..
다시 보니~
늠 안타깝고

울선수들이
늠 잘햇다는
생각이 다시 듭니다..

다음 3차전을
계속 응원
보내야겟어요.ㅎ

수고하세요~^^

성리 ㅡ 애인
린 ㅡ 아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향 | 작성시간 26.06.19 언제
    아랫층에 자리잡으셨네요?ㅎ

    님 계신 동넨 덥기로 널리 알려져선지
    신서동에 사는 아들한테 한 번 가봐야지 하면서도
    생각으로 그치고 있는 지금이네요.

    암튼
    이 밤 션하게 맘 편한
    시간으로 함께요..^^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그르게요.ㅎ
  • 작성자CJ 천사아빠. | 작성시간 26.06.19 다영이님 겁나 방갑슴다잉~~!!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신나게 잘 듣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