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사아빠님!
볼일보고 이제
집오니..
월드컵 재방송을
보고 잇어서..
다시 보니~
늠 안타깝고
울선수들이
늠 잘햇다는
생각이 다시 듭니다..
다음 3차전을
계속 응원
보내야겟어요.ㅎ
수고하세요~^^
성리 ㅡ 애인
린 ㅡ 아이 좋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향 작성시간 26.06.19 언제
아랫층에 자리잡으셨네요?ㅎ
님 계신 동넨 덥기로 널리 알려져선지
신서동에 사는 아들한테 한 번 가봐야지 하면서도
생각으로 그치고 있는 지금이네요.
암튼
이 밤 션하게 맘 편한
시간으로 함께요..^^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그르게요.ㅎ
-
작성자CJ 천사아빠. 작성시간 26.06.19 다영이님 겁나 방갑슴다잉~~!!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신나게 잘 듣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