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ㅎ

작성자감성소녀º|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9

토요일 맞는거죠? ㅎ
컴으로 뭐 좀 할게 있어서
켰다가
들여다보니 ㅋ

우디 ~ 두사람
비하트 ~ 여름에는
김장훈 ~ 소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20 반가워요 ~
    감성소녀님!
    함께합니다.
    어제는 비가 와서 운동을 걸렀더니
    친구가 이럽니다.
    비 온다고 밥 안 먹니?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감성소녀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온다고 밥안먹니?
    맞는얘기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20 감성소녀º 그래서 제 대답은...
    비 오는날은 수제비!
    했습니다.
    뭐 반드시 운동장에 가야 운동인가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0 대단하다 웬수 생일인데
    휴가까지 냈다니..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감성소녀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
    웬수 한테 이정도는 해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