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맞는거죠? ㅎ
컴으로 뭐 좀 할게 있어서
켰다가
들여다보니 ㅋ
우디 ~ 두사람
비하트 ~ 여름에는
김장훈 ~ 소나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시간 26.06.20 반가워요 ~
감성소녀님!
함께합니다.
어제는 비가 와서 운동을 걸렀더니
친구가 이럽니다.
비 온다고 밥 안 먹니?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감성소녀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온다고 밥안먹니?
맞는얘기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시간 26.06.20 감성소녀º 그래서 제 대답은...
비 오는날은 수제비!
했습니다.
뭐 반드시 운동장에 가야 운동인가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0 대단하다 웬수 생일인데
휴가까지 냈다니..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감성소녀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
웬수 한테 이정도는 해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