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님 청곡란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1

 울타리

10:25 새글

방글~♡
국장님 잘지내고 계신감요?
오랫만 풍경소리 들려 소인 인사 드림니다 울타리도 잘지내고 있어요~♧
빗님 내리는 파주 입니다 여기 내리는 빗줄기 숫자만큼 풍경가족 모두에 행운 가득한 오늘을 기원 합니다 유나국장님 계셔서 이렇게 오랜만와도 내 집 같습니다 고압습니다 청곡은 국장님 선곡으로 부탁 드려요~♡

원본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성소녀º | 작성시간 26.06.20 우와~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