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가도 될꽈요?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6


Dolly parton- Deportee

남화용-홀로가는길

시간을 한시간이나 잘못봤습니다.
11시 40분에 나가도 될것을~
그래서 오랫만에 듣는 곡들..
유나님 목소리에 푹 빠져서 아직 옷도 안 입고...
이제 준비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감성소녀º | 작성시간 26.06.20 다이예나 지금이 기회야요
    청곡 나갔으니
    하셔도 됩니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성소녀º 했습니다요~
    시간이 12시를 넘길것같아
    국장님 무리하실것같아서 쪼매 거시기합니다만..$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0 서산대사의 해탈시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덕분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