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Futur - You...Yes You
DJ EXCUSE - Feel The Bass
sg워너비..비오는날의 수채화
강인한.빗속에 그리는너
유나씨 ^^)익
비도오는데
둥이 아빠랑
둥기
둥기나 하시징
마이크 잡으셨군여 ㅡ
산골아짐은
밤부터 비가
새벽3시에 눈이 떠져서
카페
흔적남기면서
내심
속으로
은근
오늘은 출근 하지않기를...
아침7시 밥먹으면서
근데
거래처가. 오전근무라
느즈막히 출근하잔다
젠장헐 .
인간문화재 바른생활아자씨 한테
기대했던 내가 바보지 하면서 ㅎ
12시 점심대충하고
이른퇴근길에 석산리(겨울꽃님네..다알빛님네 집지나가야)지장수. 약숫물 드라이브 가잔다요
유나씨
잠시만 함께 합니다요
이쁜수고
행방하시구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0 띠아모(운영) 손님 만나러 나가는데 따라가기가 그렇잖우.ㅎㅎㅎㅎ
-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안 보이셔서.$
무슨 129했다요~
오늘은 혼자 놀아야하는 주라...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ㅇ ㅏ...
예나님.
그니가 안오는쥬군여
그래도
예나씬
놀아줄 친구 많잖우
그욧으로. ㅎㅎㅎ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20 산골소녀님~~
두꺼비한테....누구처럼 일하다 죽자 입니다.ㅎㅎ
비 내리네요..
오후엔 맛난거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홍천은
그닥이네요...
지금은. 가랑비로
장미샘님 주말에도
열정 파이팅 하시와요
우린 퇴근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