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머선129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12

 

CharFutur - You...Yes You
DJ EXCUSE - Feel The Bass
sg워너비..비오는날의 수채화
강인한.빗속에 그리는너


유나씨 ^^)익
비도오는데
둥이 아빠랑
둥기
둥기나 하시징
마이크 잡으셨군여 ㅡ

산골아짐은
밤부터 비가
새벽3시에 눈이 떠져서
카페
흔적남기면서
내심
속으로
은근
오늘은 출근 하지않기를...

아침7시 밥먹으면서
근데
거래처가. 오전근무라
느즈막히 출근하잔다
젠장헐 .
인간문화재 바른생활아자씨 한테
기대했던 내가 바보지 하면서 ㅎ
12시 점심대충하고
이른퇴근길에 석산리(겨울꽃님네..다알빛님네 집지나가야)지장수. 약숫물 드라이브 가잔다요

유나씨
잠시만 함께 합니다요
이쁜수고
행방하시구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0 띠아모(운영) 손님 만나러 나가는데 따라가기가 그렇잖우.ㅎㅎㅎㅎ
  •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안 보이셔서.$
    무슨 129했다요~
    오늘은 혼자 놀아야하는 주라...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 ㅏ...
    예나님.
    그니가 안오는쥬군여
    그래도
    예나씬
    놀아줄 친구 많잖우
    그욧으로. ㅎㅎㅎ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20 산골소녀님~~
    두꺼비한테....누구처럼 일하다 죽자 입니다.ㅎㅎ
    비 내리네요..
    오후엔 맛난거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홍천은

    그닥이네요...

    지금은. 가랑비로

    장미샘님 주말에도
    열정 파이팅 하시와요

    우린 퇴근합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