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능스님-흔들리며 피는 꽃
정새난슬-
들가운데서
통영 이순신 공원에
수국이 피었다길레 갔더니
수국은 아직이었고
양지바른곳에는 쬐끔!
날씨는 덥고..통영미륵산의 케이블카는 지난번 타보았고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를 타면 대마도가 보인다기에..역시나 상술이었습니다.ㅎㅎㅎ시간이 늦어 유람선은 끝났고 진주시내로가서 냉면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흙손^^*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마음은 힐링되셨겠어요~ㅎㅎㅎ
마음이 건강하고 힐링된다면
그것이 가장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맞습니다.
꽃이 없어도..
푸르른 바다와 초록의 물결이 있고 휴일이라
사람꽃이 더 많이 있으니까요~ -
작성자길을가다가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길을 가다가님!
굿 이브닝~~^^ -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21 편안한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