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시장다녀오는길에
하늘을 올려다보니
구름이 이뻐서 찍었어요
반갑습니다 흙손님
날이 넘 뜨거워요
터덜터덜 꼴랑 썬크림
바르고 돌아댕기다 왔더니
깜순이 저리가라네요
청합니다
브라더스 - 첫 사랑
김현성 - 사랑이여 조그만
사랑이여
즐방되세요
귀쫑긋 할께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 쁘 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가워요 바이칼님
넘 오랜만이져~
-
작성자길을가다가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 쁘 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이쁘니 님 !!!
하늘색이 곱습니다
여름꽃 나리가 곱게 폈네요
행복시간 되시어요 ^^ -
작성자CJ*흙손^^* 작성시간 26.06.21 이쁘니님 그래도 흙손보다는 덜 타셨을거에요~ㅋㅋㅋㅋ
전 깜둥이가 되어버려요 여름이면......ㅋㅋㅋㅋ
코위로는 썬그라스로 가리고 모자로 가려서 하얀데.... ㅋㅋㅋ
눈밑으로는 까맣게 타서 보기가 싫어졌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