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흙손님

작성자이 쁘 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6

 낮에 시장다녀오는길에

하늘을 올려다보니

구름이 이뻐서 찍었어요

반갑습니다 흙손님

날이 넘 뜨거워요

터덜터덜 꼴랑 썬크림

바르고 돌아댕기다 왔더니

깜순이 저리가라네요

청합니다

브라더스 - 첫 사랑

김현성 - 사랑이여 조그만
사랑이여

즐방되세요

귀쫑긋 할께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 쁘 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가워요 바이칼님
    넘 오랜만이져~
  • 작성자길을가다가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 쁘 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이쁘니 님 !!!
    하늘색이 곱습니다

    여름꽃 나리가 곱게 폈네요
    행복시간 되시어요 ^^
  • 작성자CJ*흙손^^* | 작성시간 26.06.21 이쁘니님 그래도 흙손보다는 덜 타셨을거에요~ㅋㅋㅋㅋ
    전 깜둥이가 되어버려요 여름이면......ㅋㅋㅋㅋ

    코위로는 썬그라스로 가리고 모자로 가려서 하얀데.... ㅋㅋㅋ
    눈밑으로는 까맣게 타서 보기가 싫어졌어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