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개굴님~^^
엄청시리 올만에 뵈어요
대빵 반가와요, 잘 지내셨어요??
저는 출근길이 30분쯤 되는데요~
그사이 신호대기 때마다 화장을 하거든요??
도착할때쯤 딱 마치는데
오늘은 신호도 안걸리고 통화도 하느라 반도 못하고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또 할일이 어찌나 많은지...ㅎ
원래 화장을 안하면 하루 일과를 시작 안하는데 ㅎㅎㅎ
이제서야 커피타임, 미술타임 해요,
아 개굴님과 뮤직타임까지...
완전 멀티지요?? ㅋㅋ
반가운 목소리 들으니 참 좋네요^^
Imagine Dragons - Thunder
웅산 - Hey Boy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시간 26.06.22 new
애자씨 짐 내려가는중 삼주후에 올라와서 함 봅세~~^^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장바람
쩐
마이 벌어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시간 26.06.22 new
애자씨 ㅇㅋ~~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22 new
해바라기 애자씨~~
애자씨만 보면 해바라기 미소로 번집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 푸른장미님
방글방글 해바라기처럼 웃으며 인사해요^^ㅎㅎ
점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파이팅 하자구요
저두 어찌나 바쁜지
청개구리님랑 놀았드니
할일이 많아
정신이가 없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