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개굴님^^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21

하이 개굴님~^^

 

엄청시리 올만에 뵈어요 

대빵 반가와요, 잘 지내셨어요??

 

저는 출근길이 30분쯤 되는데요~

그사이 신호대기 때마다 화장을 하거든요??

도착할때쯤 딱 마치는데

오늘은 신호도 안걸리고 통화도 하느라 반도 못하고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또 할일이 어찌나 많은지...ㅎ

 

원래 화장을 안하면 하루 일과를 시작 안하는데 ㅎㅎㅎ

이제서야 커피타임, 미술타임 해요,

아 개굴님과 뮤직타임까지...

완전 멀티지요?? ㅋㅋ

 

반가운 목소리 들으니 참 좋네요^^

 

Imagine Dragons - Thunder

웅산 - Hey Bo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 작성시간 26.06.22 new 애자씨 짐 내려가는중 삼주후에 올라와서 함 봅세~~^^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바람 

    마이 벌어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 작성시간 26.06.22 new 애자씨 ㅇㅋ~~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22 new 해바라기 애자씨~~
    애자씨만 보면 해바라기 미소로 번집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 푸른장미님
    방글방글 해바라기처럼 웃으며 인사해요^^ㅎㅎ
    점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파이팅 하자구요

    저두 어찌나 바쁜지
    청개구리님랑 놀았드니
    할일이 많아
    정신이가 없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