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등 .. 찍고나서

작성자cj 청㉠ㅐ구ㄹl|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4

세등 하니까 꼭 고기집에서 고기 주문하는 기분..??  ㅎㅎㅎ

이렇게 처음으로 신청곡 남기네요.

 

청개구리도 솔직히 수영 못해요 ㅎㅎ

물이 싫어요 . 그래서 비보단 눈을 더 좋아해요 ..

 

목소리 미남 ㅎㅎ 해든님 방송 잘 듣고 있어요.

신청곡 ~~~~~ 헤여지기 아쉬워서 

      어반자카파 - 거꾸로 걷는다...

그리고 .. 얼큰한 매력 넘치는 음성의 주인공 ..

      정탁 - 사랑아 이제는

 

부탁드립니다.. 잘 들어요 ^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해든 | 작성시간 26.06.22 cj 청㉠ㅐ구ㄹl ㅋㅋㅋ 미련해서
  • 답댓글 작성자cj 청㉠ㅐ구ㄹ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CJ해든 

    ㅎㅎㅎㅎㅎ 얼굴미남.. 이라하시니
    뻥 안치시는 해든님 믿어보지 뭐 ... ㅋㅋ

    저도 낚시는 엄청 좋아해요 ..
    지렁이도 반토막내고 ㅎㅎ

    선곡도 잘 들어요 .. 감사합니다 ^_^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청개구리님 아직 안주무시구영

    세등 곡도 이제 함께 합니다요

    굿꿀잠 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청㉠ㅐ구ㄹ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빨래하고 있어요 ㅎㅎ
    배가 고파져서 뭐 먹어야하나 ..
    근심이 생겼어요 ㅋㅋ

    냉장고 청소해서 먹을것도 없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cj 청㉠ㅐ구ㄹl 얼큰한 매력

    표현도 좋구료 ㅎㅎㅎㅎ

    아구양 냉장고 청소를 먹을것도 안남기고 하셨군여

    우짜요>??

    여기 있는
    콩국수
    비름나물 고추장 비빔밥 던져줄수도 없궁~~~~~~~~~~~~~~~~~끙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