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서 파킹하고 잔도길 그리고 강변로걸으면서 네일 다섯잎 크로버랑 데이트 한다고 ㅎ
환희&최수호..제발
김기태..인연
신효범/사랑하게 될줄알았어.
가이버랑
안맞는게
콩물국수이다
여름이고
더운날 시원한 콩물 국수 생각이나서
서리태 콩물을 만들었는데
가이번 콩물은 먹어도
콩물국수는 물에삐진것 건져먹는게
먼맛이냐고
해서
친구가. 비름나물 가져왔길래
가이번 비름나물 고추장 비빔밥으로
산골아짐은 검은콩뮬 국시로
배불리 점심먹고(밀가루 음식이라 먹긴먹어도 낼 새벽에 역류녀석이 치근거릴까 걱정은 되는 ㅎ)
이제 기웃해 봅니다요
해든님은 어제 붕어102마리 드셨으니
아마둥 회춘하실듯하오
그욧
앙그욧. ㅎㅎㅎ
멋진 방송
행방수고 허시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산골소녀도. 국물음식 싫오라 .
유일하게. 콩물국수만..
산골아짐도. 물에빠진 닭은 .no. no
닭백숙 이런건 안먹어서
능이 있어도
창원언니네나 오면 능이백숙을 해먹는데
전 조금 고추장 찍어서 먹는. ㅎㅎ
그리고 저도
치킨은 하고 닭갈비는 먹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점심약속을 너무 늦게 잡으셨네요
2시에 만나면 3시는 되어야 점저로 드시는거네요
방송하신다고
늦게 잡으신듯하네요
역시 해든님이십니다요
엄지척~~~~~~~~~~~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참
참
참
해든님 오늘 찌찌뿡뿡 이쁜러븃님 생일인데
생일 축하빵빠레 한번 울려주시와요
부~~~~~~~~~~~~~~~~~탁 해요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22 산골소녀님 ~~
콩국수나 콩물 먹고 죽자..ㅎ
누군 먹고파도 ..국산품 못 먹는데..
오늘이 제일 건강하고 좋은 날 입니다..
푸른장미가 좋아라 하는 산골 밥상 이네요...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하하하하하~~~~~~~~~~~~
장미샘님 어서오세요
콩물을 두유기에 하니
감질나는듯해서
삶아서 믹서기에 한다고
산골소녀가 손이 커서
많이해서 퍼줘서 직성이 풀리는 ㅎㅎ
장미샘님 오훗길 소나기 소식인데
햇살이 쨍쨍이네요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손칼국수랑 콩물 절반남은건
저녘에 친구 먹으라고 주려고해요 ㅎㅎ
낼은 비름나물이 남아서 검정쌀 보리밥하려구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