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월요일이네요 ㅎㅎ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0

국장님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금요일부터 아주 그냥

쌩 노가다판 이었어요~

딩굴딩굴 시간이 10분도 없었던 거 같아요,

 

억울해서

이번주말은 아주

하루 20시간 누워 있으야지 

벼르고 있답니다.

 

근데 아이고~~!!

이제 월요일 오전 지낫어요~~~~~~~~~~~~

 

Céline Dion - Seduces Me

Mozella- Freezi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애자씨 ㅇ ㅏ

    그거
    간잔한데

    깊이 들어가있으면. 좀 힘들고
    가이버도. 수술해보니
    깊숙히
    자리잡고 있어요
    힘들었다고

    수술하고
    몇시간 지나면.
    밥나올걸요
    애자씨 옆지기 겁쟁이
    애자씨가 호해주어양. ㅎㅎㅎ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22 해바라기 애자씨~~
    풍경방에 해바라기 애자씨 없으면.....
    앙고없는 금 붕어빵 ㅎㅎ
    오늘도 열심히 일하며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무설탕 디카페인 등등
    요즘은 없는게 유행인듯 해요,
    그동안
    무앙꼬 금붕어빵이었던거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20시간 드러누워 있으면 허리 아플것 같은데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안아파요 ㅋㅋㅋ
    20시간은 이미 튼거 같긴 하지만요


    휴~~
    난 쌩 안깟다용~~~~ㅎ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