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금요일부터 아주 그냥
쌩 노가다판 이었어요~
딩굴딩굴 시간이 10분도 없었던 거 같아요,
억울해서
이번주말은 아주
하루 20시간 누워 있으야지
벼르고 있답니다.
근데 아이고~~!!
이제 월요일 오전 지낫어요~~~~~~~~~~~~
Céline Dion - Seduces Me
Mozella- Freezing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22 애자씨 ㅇ ㅏ
그거
간잔한데
깊이 들어가있으면. 좀 힘들고
가이버도. 수술해보니
깊숙히
자리잡고 있어요
힘들었다고
수술하고
몇시간 지나면.
밥나올걸요
애자씨 옆지기 겁쟁이
애자씨가 호해주어양. ㅎㅎㅎ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22 해바라기 애자씨~~
풍경방에 해바라기 애자씨 없으면.....
앙고없는 금 붕어빵 ㅎㅎ
오늘도 열심히 일하며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무설탕 디카페인 등등
요즘은 없는게 유행인듯 해요,
그동안
무앙꼬 금붕어빵이었던거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2 20시간 드러누워 있으면 허리 아플것 같은데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는 안아파요 ㅋㅋㅋ
20시간은 이미 튼거 같긴 하지만요
휴~~
난 쌩 안깟다용~~~~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