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 유나님~~ 수고 하십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5

 

배움 / 푸른장미

 

무엇이든 배움은 좋은 것이다

나이을 떠나 시행 착오을 거치며

실패을 무릅쓰면서

일어나 성공 이라는 희열을

풍경방에서 올바르게 배운다

산골에서 풍겨오는 

들꽃 발자국 같은 진솔함을

해보고 또 해보는 스토커처럼

쓰러지지 않는 뚝심을

요즘 보기 힘든 효녀같은 사랑을

땀 보담 아주 먼곳이 이닌 

풍경방 음악속에서 향기을 느낀다 

 

poul simon & garfuncle....the boxer

domgibson...sea of heart break

baccra......sorry i am lady

 

울 고우신님들 항상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미샘님
    이시간도
    고운글과
    음악 함깨 합니다요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골소녀님~~
    그 누구처럼
    주어도 되 돌아오지 못할 팔자여 ㅎㅎㅎ
    아닙니다..
    그 몇배로 되 돌아오니.. 서글퍼 말아요..
    그래도 있어서 주니....하늘 복 입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장미. ㅎㅎ

    마자요
    가이버가 세째누나하고 조카들하고 사위랑 밥 사준건데요


    잘 한일이죠
    조카 사위가 낸다는걸
    가이버가 미리 계산 한거네요 ㅎ
    낼만하니깐 ㅎㅎ

    당연 삼촌이 윗사람이고..가이버 성격이 조카사위한테 못얻어먹지라요 ㅎㅎ

    자주보는것도 아니구
    출장간곳이 조카 세컨 하우스 근처라서
    거기 휴일이면 농사일한다고 누나랑 식구들이 있는거 알기에
    일부러 가이버랑 들린거네요 ㅎ

    기분좋게 쏜거죵 머 `ㅎㅎ
    하지만 딸넴인 좀 아빠가 넘 힘들었다고 안스러워서 ~~~~~~~~~~~~~ㅎㅎㅎ


    조카 사위가
    다음에 꼭 밥 사드린다고 오라고 했어요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풍경소리방을 좋게 평을 해 주시니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실이잖우 ㅎㅎㅎㅎ

    역시 장미샘님은 돗자리 깔으셔양 ㅎㅎㅎ

    복채나 준비 하시구료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