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 / 푸른장미
무엇이든 배움은 좋은 것이다
나이을 떠나 시행 착오을 거치며
실패을 무릅쓰면서
일어나 성공 이라는 희열을
풍경방에서 올바르게 배운다
산골에서 풍겨오는
들꽃 발자국 같은 진솔함을
해보고 또 해보는 스토커처럼
쓰러지지 않는 뚝심을
요즘 보기 힘든 효녀같은 사랑을
땀 보담 아주 먼곳이 이닌
풍경방 음악속에서 향기을 느낀다
poul simon & garfuncle....the boxer
domgibson...sea of heart break
baccra......sorry i am lady
울 고우신님들 항상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22 new
장미샘님
이시간도
고운글과
음악 함깨 합니다요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산골소녀님~~
그 누구처럼
주어도 되 돌아오지 못할 팔자여 ㅎㅎㅎ
아닙니다..
그 몇배로 되 돌아오니.. 서글퍼 말아요..
그래도 있어서 주니....하늘 복 입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장미. ㅎㅎ
마자요
가이버가 세째누나하고 조카들하고 사위랑 밥 사준건데요
참
잘 한일이죠
조카 사위가 낸다는걸
가이버가 미리 계산 한거네요 ㅎ
낼만하니깐 ㅎㅎ
당연 삼촌이 윗사람이고..가이버 성격이 조카사위한테 못얻어먹지라요 ㅎㅎ
자주보는것도 아니구
출장간곳이 조카 세컨 하우스 근처라서
거기 휴일이면 농사일한다고 누나랑 식구들이 있는거 알기에
일부러 가이버랑 들린거네요 ㅎ
기분좋게 쏜거죵 머 `ㅎㅎ
하지만 딸넴인 좀 아빠가 넘 힘들었다고 안스러워서 ~~~~~~~~~~~~~ㅎㅎㅎ
조카 사위가
다음에 꼭 밥 사드린다고 오라고 했어요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2 new
풍경소리방을 좋게 평을 해 주시니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22 new
사실이잖우 ㅎㅎㅎㅎ
역시 장미샘님은 돗자리 깔으셔양 ㅎㅎㅎ
복채나 준비 하시구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