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휴일엔 꽁이 생일이였다고. ㅎ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38

 

 

 

유나씨

어제 휴일엔 

울 카페 재롱둥이 막내 꽁이 생일이였다고 ㅎㅎ

휴일엔 

산골아짐이 풍경방 음악방 오는길을 잃어버려서요

그리고 출장길에서 풍경방 기웃하니

휴일엔 낮시간대 방송이 없잖아유ㅡ,ㅡ

그러니 축하해줄 시간이 여의칠 못해서 ㅎㅎ

 

오늘 빵빠레 ㄱㅓ한거로 올려주시궁

국장님 라이브로 꽁이 생일선물로 퉁칩시다요 ㅎ하하하하하

생일이라도 휴일이라 창고에 돈쌓는다고

쉬지도 못했을터~~~~~~~~~~~~~~~

 

무튼 지났지만  꽁이님  생일 많이 축하드립니다요

사랑합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 작성시간 26.06.22 CJ 유나(국장) 나 그리움방 가끔 가는것밖에 없어요 그방도 요기 유나님 방송만 오드이
    한분 한데안가서 그방에서도
    미운틀이 밖혀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 작성시간 26.06.22 CJ 유나(국장) 잘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녁놀. ㅎㅎㅎㅎㅎ
    누가
    미운털을
    쪽집게로. 뽑으셔요 .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운영) ㅎㅅ
    꼭 힌분 방송 할떼만 나타난닥ㆍ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CJ 유나(국장) 국물은
    그래도. 있어야쥬.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