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비바리 꽁뚠이님 생일 축하 드려요...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4

 

비바리 꽁뚠이 / 푸른장미

 

 

꽁뚠이는

밥만 먹고 살지 않는다

온 몸 배인 땀과

뒤돌아 파아란 하늘 쳐다보다

미소도 함께 먹고 산다

꽁뚠이는

값 싼 국수만 먹고 살지 않는다

자신 보단 더 큰 푸른 바다와

자라지 않는 소박한 봉우리에 기대

하루쯤 밤 별 보는 공주와 함께 산다

 

가람과 뫼.....생일

 

제주의 꿈은 꼬옥 이루어 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장미샘님이십니다요

    엄지척입니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꽁뚠이.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ㅎ꽁뚠이님 러븃님
    두 분 생일 축하곡을 띄워줘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네넹
    그러셔요 ㅎㅎㅎ


    꽁이닉은
    큰소리로
    아주 큰소리로
    동네가 떠나가라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