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꾸무리 해요~

작성자저녁놀.|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6

안녕 유나님

요기 날씨가 영 별로 입니다

누가 시비 걸면 딱 싸울 그런 날씨네요

밖에 나가면 혹시라도 시비 걸까봐

유남곁에 자리 합니다

좀시끄러운 음악들으면 업될라나

김범용,박진광  친구야

웅산. 아모르파티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님은 열외 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22 저녁놀. 하하하하하
    산골소녀가
    실은
    남한테 시비 그릉거 몬해요
    맘이 여려서
    말도 못하고 그냥 울걸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운영) 칙한. 산골소녀 띠아모님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대전도 완전 찌푸려 있어요..
    꼳 쏟아질듯한 하늘이여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ㅈ금전 라이브 본인생각에도
    그러죠
    래서. 비밀 한번 어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