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유나님
요기 날씨가 영 별로 입니다
누가 시비 걸면 딱 싸울 그런 날씨네요
밖에 나가면 혹시라도 시비 걸까봐
유남곁에 자리 합니다
좀시끄러운 음악들으면 업될라나
김범용,박진광 친구야
웅산. 아모르파티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님은 열외 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22 저녁놀. 하하하하하
산골소녀가
실은
남한테 시비 그릉거 몬해요
맘이 여려서
말도 못하고 그냥 울걸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운영) 칙한. 산골소녀 띠아모님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2 대전도 완전 찌푸려 있어요..
꼳 쏟아질듯한 하늘이여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ㅈ금전 라이브 본인생각에도
그러죠
래서. 비밀 한번 어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