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자씨 작성시간 26.06.22 손님이 오신 바람에
이제 볼륨 켯더니
라이브로 마무리 하셨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청곡도 못들어 아쉽긴 하지만
여기서 감사인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하필 청해 놓은 음악 나올때 손님 오고
전화 오고..항상 그렇더라구요.ㅎㅎ -
작성자CJ해든 작성시간 26.06.22 국장님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점심 맛나게 드셨는지요? ㅎㅎㅎ
-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시간 26.06.22 수고 하셨어요...국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