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22 CJ선비(운영) 사과교육 다녀와 저녁 먹고 있어요
^^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시간 26.06.22 봄이닷 오호 바쁜시간 보내셨네요^^
이제 저녁식사 중 예요 ㅋㅋㅋ 맛나게 드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22 CJ선비(운영) 예
그래도 밭에서 들어온 시간보다 빠른거랍니다
^^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2 헉 무슨 일인교ㅎㅎ
저녁에 삼겹살 구워 먹느라
이제 들여다봅니다 -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22 헉 뭐일이래요?
마음이 심란해서 멍때리다가
살짝이 들여다 봤더니만
ㅎㅎㅎ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