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선비 ◈ 살아가는 이야기 ◈ [가요&발라드] 20시~22시

작성자방송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22 CJ선비(운영) 사과교육 다녀와 저녁 먹고 있어요
    ^^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22 봄이닷 오호 바쁜시간 보내셨네요^^
    이제 저녁식사 중 예요 ㅋㅋㅋ 맛나게 드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22 CJ선비(운영) 예
    그래도 밭에서 들어온 시간보다 빠른거랍니다
    ^^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헉 무슨 일인교ㅎㅎ
    저녁에 삼겹살 구워 먹느라
    이제 들여다봅니다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22 헉 뭐일이래요?
    마음이 심란해서 멍때리다가
    살짝이 들여다 봤더니만
    ㅎㅎㅎ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