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등하고 총총총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0

 

자귀꽃 향기 맡아보셨나요?은은한게 멋스러운 향기가 나네요 ㅎ

 

아래는 토종 보리수 

장한별 ㅡ묻어버린 아픔

김동욱.미련한사랑

박상운 바로 그대 당신입니다

 

 

 

 

 

오모낭
선비님이 이시간에
머선129요
명월이는 우짜시구영??

 

갑자기 단시간에 시원한 소나기가 퍼붓더니

선비님이 ~

짜~~잔 하고 나타 나셨네요 ㅎ

 

선비님 

근데 

시방

명월이랑 맛저 냠냠하시궁
달달한 이브닝 둥기 둥기 할시간 아닌가요 ㅎㅎ

그욧으로~~~ㅎㅎ

 

 

산골소녀는 

오늘
가이버 모임이라
대리기사로  콜기다리는동안 잠깐 인사드려요

선비님
살아가는 이야기 행방 수고하시와요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님 옆지기님 이랑 테이트 잘하세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데이트는. 365일 하고 있어요
    완전껌딱지네요.

    듣고 있어요

    선비님. 감사함요
    명월씨가 마음이 바다와같이 낣으신듯해요

    그욧으로.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보리수가 빨갛게 익었네요...ㅎㅎ
    어릴때 산에가면 많이 따 먹었는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요즘
    수퍼 보리수 나무가 있는데
    엄청 달다고
    가이버 친구가 나무한그루 준다고 하데영

    보리수
    있어도
    잘안먹드라구영 ㅎ
  •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2 띠모 언니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어여 푹 쉼하세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