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귀꽃 향기 맡아보셨나요?은은한게 멋스러운 향기가 나네요 ㅎ
아래는 토종 보리수
장한별 ㅡ묻어버린 아픔
김동욱.미련한사랑
박상운 바로 그대 당신입니다
오모낭
선비님이 이시간에
머선129요
명월이는 우짜시구영??
갑자기 단시간에 시원한 소나기가 퍼붓더니
선비님이 ~
짜~~잔 하고 나타 나셨네요 ㅎ
선비님
근데
시방
명월이랑 맛저 냠냠하시궁
달달한 이브닝 둥기 둥기 할시간 아닌가요 ㅎㅎ
그욧으로~~~ㅎㅎ
산골소녀는
오늘
가이버 모임이라
대리기사로 콜기다리는동안 잠깐 인사드려요
선비님
살아가는 이야기 행방 수고하시와요 &&_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시간 26.06.22 띠아모님 옆지기님 이랑 테이트 잘하세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데이트는. 365일 하고 있어요
완전껌딱지네요.
질
듣고 있어요
선비님. 감사함요
명월씨가 마음이 바다와같이 낣으신듯해요
그욧으로.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2 보리수가 빨갛게 익었네요...ㅎㅎ
어릴때 산에가면 많이 따 먹었는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요즘
수퍼 보리수 나무가 있는데
엄청 달다고
가이버 친구가 나무한그루 준다고 하데영
보리수
있어도
잘안먹드라구영 ㅎ -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시간 26.06.22 띠모 언니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어여 푹 쉼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