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봉님 반갑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7

 조용필 - 내이름은 구름이여
수와진 - 파초

오늘은요
무튼 지가 늘 새벽부터 움직이거든요
교육이라고 톡이 온 걸 27분전에 보았어요
부랴
부랴
오분 지각하고 들어 갔네요
^^
세상사 모든게 그렇듯이요
그랬습니다
잘 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자봉 | 작성시간 26.06.22 new 봄이닷님 방가워요!~~
    너무 바쁘게 살지 마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으이그!!
    제 서방님과 똑 같은 말씀을......;
    그저 허허실실 했더니 우리가 바본줄 알던데요
    ^^
    십 년을 그리 살았으니
    이젠 똑순이로 살고 프다요
    희망사항!!^^
    자봉님 고단하실텐데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자봉 | 작성시간 00:07 new 봄이닷 좋은 사람을 좋게 대해 주어야 하는데,,
    주변은 그렇치 못할때가 많지요,,,
    양보하고 배려 하면,,
    그걸 이용 할려고 하니,,
    에휴,,,
    너무 쉽게 보이는것도 좀 그렇긴 하네요,,ㅎㅎ
    그런데 오랜 지기들은 다 알아보고 서로가 이해하고,,
    그런 인연이 생기는덴 시간이 필요 하지요,,,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고생 하셨네요..
    편안한 쉼 하세요..^^
  • 작성자그 루 터 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봄이닷님 잘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