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가 내리던 밤 ...

작성자해 달 별 ♥|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5

지다연 / 동반자
서희 / 다시한번 널
이선희 / 성안의 아이

반가워요 자봉님 !!!
아침에도 실비가 내리더니 밤이되어도 실비가 내렸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워요
옆지기랑 하루 일과 마무리 하며 얘기하다 왔어요
여름이 온 듯 하더니 바람불어 싫어요
잠이 막 오긴해요 그래도
음이 있어 행복합니다
귀한시간 수고하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CJ자봉 정말 추워요 ㅠ
    온수 보일러 제쪽만 켯어요 ㅎ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2 운동 다녀와서 이제 씻고 자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국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편히 줌 시어요 ^^
  • 작성자그 루 터 기 | 작성시간 26.06.22 해 달 별 님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귀한걸음 고맙습니다 ^^
    편히 줌 시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