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다연 / 동반자
서희 / 다시한번 널
이선희 / 성안의 아이
반가워요 자봉님 !!!
아침에도 실비가 내리더니 밤이되어도 실비가 내렸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워요
옆지기랑 하루 일과 마무리 하며 얘기하다 왔어요
여름이 온 듯 하더니 바람불어 싫어요
잠이 막 오긴해요 그래도
음이 있어 행복합니다
귀한시간 수고하시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CJ자봉 정말 추워요 ㅠ
온수 보일러 제쪽만 켯어요 ㅎ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2 운동 다녀와서 이제 씻고 자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국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편히 줌 시어요 ^^
-
작성자그 루 터 기 작성시간 26.06.22 해 달 별 님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귀한걸음 고맙습니다 ^^
편히 줌 시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