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전쟁하고 출근길 신작로 올라타면서 우리 산골동네 풍경
아래는 자귀나무꽃 아시긋지영~~~하긴 이지님꽃이 더 이쁘니 모를수도 있긋지영
그욧으로`히힛
Craig Chaquico
Beyond Words
Heaven on Earth - L,D,B Time to Chill
장한별..나이러는동안
이지님 ^^)익해요
간만인듯해요
한주 한번 만나는데
결방하시면 엄청청 오랫만인듯한건 사실인거쥬?
그욧으로
도시락 봉사 잽싸게 다녀와서
헐레벌떡 안착해봅니다요
바람살랑이라도 햇살은 강한날
오늘 하룻길도 열정으로 달려보자 합니다요
이지님
이쁜 수고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조건 우리것 아님요
우리 옥시기는 수염나오고 해서
얼마 안있으면 먹게 될듯해요
작년보다 빠를 듯하네요 ㅎ -
작성자CJ 이지 작성시간 26.06.23 ㅎㅎ그러게요
저희집 강쥐가 노견축에 끼다 보니
사람처럼 그렇게 증상이 생기네요 ㅎ
아~ 돈 앞에서~~ 주춤하게 되는 게
진짜...그래요 ㅋㅋ
부리나케 병원 댕겨오느라..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마자요
노견이면
사람처럼 병들고해서 지출이 장난 아니죠
해서
우린 이제 안키우네요
2년전 시어머님 기일날 새벽에
편안곳으로 가서요
이지님..............잘 듣고 있어요
감사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