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레벌떡...이지님^^)익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5

 

 

새벽전쟁하고 출근길 신작로 올라타면서 우리 산골동네 풍경

아래는 자귀나무꽃 아시긋지영~~~하긴 이지님꽃이 더 이쁘니 모를수도 있긋지영

그욧으로`히힛

Craig Chaquico
Beyond Words 
Heaven on Earth - L,D,B Time to Chill

장한별..나이러는동안

 

이지님 ^^)익해요

간만인듯해요

한주 한번 만나는데 

결방하시면 엄청청 오랫만인듯한건 사실인거쥬?

그욧으로

도시락 봉사 잽싸게 다녀와서 

헐레벌떡 안착해봅니다요

 

바람살랑이라도 햇살은 강한날

오늘 하룻길도 열정으로 달려보자 합니다요

이지님

이쁜 수고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조건 우리것 아님요

    우리 옥시기는 수염나오고 해서
    얼마 안있으면 먹게 될듯해요

    작년보다 빠를 듯하네요 ㅎ
  • 작성자CJ 이지 | 작성시간 26.06.23 ㅎㅎ그러게요
    저희집 강쥐가 노견축에 끼다 보니
    사람처럼 그렇게 증상이 생기네요 ㅎ
    아~ 돈 앞에서~~ 주춤하게 되는 게
    진짜...그래요 ㅋㅋ
    부리나케 병원 댕겨오느라..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마자요
    노견이면
    사람처럼 병들고해서 지출이 장난 아니죠
    해서
    우린 이제 안키우네요
    2년전 시어머님 기일날 새벽에
    편안곳으로 가서요

    이지님..............잘 듣고 있어요

    감사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