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먹고 이제서야. 번만님^^)익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8

 

DJ.ILHAM - OUT of CONTROL
Rivers of babylon(바빌론 강가에서) Boney M.
정동하... 운명같은 너



번만님 ^^)익해요
흙보리쌀 밥. 해먹고 온다고
근데.보리밥이라긍가
소화가 안되는것 같기두 하네요 ㅎ
번만님은
방송후 맛점하시려나요
무튼 멋진 방송 행방하시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보리밥 소화가 잘 안되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소화도 빨리 되기도 하겠지만요
    위장이 약한 사람은 잡곡도 많이 넣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거네요 ㅎㅎ


    가이버가 어제 친구가 준 비름나물 있다고 먹고싶어해서
    하긴
    엄청 맛나게 되긴
    청오이 탕탕이랑 비름나물 고추장 넣구 들기름 듬뿍 넣구
    잘 먹드라구영 ㅎ

    산골아짐은 찌깐해서 조금만,,,,그래도 배가 빵빵 하네요 ㅎㅎ
    \
    번만님 배고 프시긋어요
    먹는이야기만 해서 ㅎㅎㅎ
  • 작성자CJ 담채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리밥은 소화잘되는건줄 알았는데요~
    멋진풍광속에서 오늘도 아름답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담채님 빵긋해요

    그러게요 저도 그런줄로
    근데 위장 안좋은 사람은 별루인가봐요 ㅎㅎ

    오훗길 방송준비 요이땅 하시길요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산골소녀님~~
    클 났다
    쌍 방구로 사무실 진동해서....문 열어 놓아요 ㅎ
    요즘 입맛들이 없을뗀데...
    콩나물 황태 소라국이 먹을만 하네요..
    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하하하하!~~~~~~~~~~~~~~

    화장실도 다녀오고
    디행히

    지금 혼자 있어서요 ㅎㅎㅎ

    장미샘님 맛점 거하게 하신거죵
    콩나물 황태국 시원하긋어요

    산골아짐은 국을 별루 안좋아라 해서요 ㅎ

    장미샘님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월드컵 시즌이라 긍가
    거리가 조용하고
    다들
    한산 하다고들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