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LHAM - OUT of CONTROL
Rivers of babylon(바빌론 강가에서) Boney M.
정동하... 운명같은 너
번만님 ^^)익해요
흙보리쌀 밥. 해먹고 온다고
근데.보리밥이라긍가
소화가 안되는것 같기두 하네요 ㅎ
번만님은
방송후 맛점하시려나요
무튼 멋진 방송 행방하시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보리밥 소화가 잘 안되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소화도 빨리 되기도 하겠지만요
위장이 약한 사람은 잡곡도 많이 넣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거네요 ㅎㅎ
가이버가 어제 친구가 준 비름나물 있다고 먹고싶어해서
하긴
엄청 맛나게 되긴
청오이 탕탕이랑 비름나물 고추장 넣구 들기름 듬뿍 넣구
잘 먹드라구영 ㅎ
산골아짐은 찌깐해서 조금만,,,,그래도 배가 빵빵 하네요 ㅎㅎ
\
번만님 배고 프시긋어요
먹는이야기만 해서 ㅎㅎㅎ -
작성자CJ 담채 작성시간 26.06.23 new
보리밥은 소화잘되는건줄 알았는데요~
멋진풍광속에서 오늘도 아름답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담채님 빵긋해요
그러게요 저도 그런줄로
근데 위장 안좋은 사람은 별루인가봐요 ㅎㅎ
오훗길 방송준비 요이땅 하시길요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23 new
산골소녀님~~
클 났다
쌍 방구로 사무실 진동해서....문 열어 놓아요 ㅎ
요즘 입맛들이 없을뗀데...
콩나물 황태 소라국이 먹을만 하네요..
항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하하하하!~~~~~~~~~~~~~~
화장실도 다녀오고
디행히
지금 혼자 있어서요 ㅎㅎㅎ
장미샘님 맛점 거하게 하신거죵
콩나물 황태국 시원하긋어요
산골아짐은 국을 별루 안좋아라 해서요 ㅎ
장미샘님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월드컵 시즌이라 긍가
거리가 조용하고
다들
한산 하다고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