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비봉산에서 바라본 충주호
DJ.ILHAM - Summer Time (Here We Go).
Cleo - Łowcy Gwiazd.
몽리..겨울바다
달콤 담채님 ^^)익해요
간만인듯해요
재활치료 한다고 애쓰시고 계실듯
급하게 서두르고 무리하시면 아니되옵니다요
그냥
시간아 가러라
세월아 가거라 하면
몸이 알아서 좋아지는 시기를 알려주는듯하네요
저도 이제 6개월이 지나가니
한시간정도 걷기해도 무리가 안되는듯하지만
저도 일부러 무리 하지는 않으려 하고 있답니다요
담채님
으샤샤!!
건강해져랏 ~~~!!!
우리 함께
나에게 최면을 걸어보면서요
음악으로 힐링타임 함께 합니다요
담채님
이쁜 수고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3 제작년 겨울에 충주 악어봉 전망대 오르는데
겨울이라 미끄러지고 힘들었던 기억이.ㅎㅎㅎ
사진 찍어 놓은게 외장하드에 있어서
밑에 이미지는 작년 여름에 친구가 보내준거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우린 모노레일 타고 올라갔어요
모노레일 가이버는 안타봐서
다시 가보고 싶네요
충주호는 자주 가는곳중 한곳
이번에 가다보니 아름드리벗꽃길 (구도로를 ) 서로 닿을락말락
엄청 오래된 벗나무를 한포기도 안남기고 다 베어버리고
중간
중간 직선도로를 공사 하드라구영
요즘은 단양을 고속도로로 가니 구도로 갈일이 그닥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둥이 아빠 손잡고 갔으니
덜 힘들었을거네요
그욧으로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23 띠아모(운영) 형제들끼리 갔었는데
여동생하고 세째언니는
올라가다가 포기하고 내려가고
올케하고 남동생들하고 정상까지 다녀왔지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CJ 유나(국장) 참 잘하셨어요
유나씨도
끈기가 있군여
우리도 가이버랑 산행하면 끝까지 가는 스타일이라 ㅎ
이제는 그러지도 못하지만
그때가 좋았었구나 하고
또
너무 무리했었나 싶기도 해요
휴일마다 산행을 했으니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