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찌감치 저녁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삼계탕으로 결정했어요..
Roo Panes - Tiger striped sky
Schlagerfeuer - Russische Seel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딸내미 전화와서 삼계탕 먹고 싶다 해서
끓이는중이여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23 new
CJ 유나(국장) ㅎㅎ
난. 능이 넣구 삼계탕해도
가이버만 먹어요
물에빠진 닭은 안넘어가서요
지난번에도
친한 언니가 삼계탕 사주는데
안먹는다고도 못하고
고추장 달래서
몇점 고추장찍어서.
유린 낮에 해놓은
흙보리쌀밥으로 재탕 합니다요. ㅎㅎㅎ
맛나게 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띠아모(운영) 흙보리쌀밥 된장 끓여서
비벼 먹으면 맛있겠어요.. -
작성자CJ상록수(지기) 작성시간 26.06.23 new
유나국장님 어서오세요
삼계탕 맛있겠다.....ㅎㅎㅎ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열흘전에도 먹었는데
또 삼계탕 해 달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