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셔유 ~~

작성자유명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8

반가워유 ~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각 분야에서 오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음악과 함께 편안하고 고운 밤 보내세요~ 미드나잇 !

 

1)양지은 ... 연모.

2)아즈마 아키 ... 새벽길.

3)등려군 ... 우견취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잘 하죠
    역시 우승자는 우승자입니다
  •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인 아즈마 아키 한국노래 참 잘하네요~
    원더플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의 전속가수 등려군 노래 최고 ! 최고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들었습니다.
    고운 밤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