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어리버리 트로트세상 ◈마감합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3

천사 아빠님~~~라이브
남진 - 빈지게

지가요
음악은 잘 듣고 있었어요
이번이 세번째 연결 안되면 포기 할라 했습니다
라이브 잘 듣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천사아빠. | 작성시간 26.06.23 new 흐미 고맙소잉~~!!바쁘신디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흐미
    천사아부지님 베사메 무쵸를 멋있게 부르십니다
    잘 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찻집의고독
    좋아하는데요
    감사히 잘 들었 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