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시간에 인사를... ^^

작성자바위|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6

마감시간이 다 된 것 같습니다.

 

청곡은 올드 팝입니다.~

시간이 안되면 두 번째 곡만 들려 주세요.

행복한 동행입니다.~

 

My Melody of Love - Bobby Vinton

My love - Westlif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 네 지안님!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23 바위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지요?
    청곡 함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국장님!
    동행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CJ 모네따 | 작성시간 26.06.23 바위님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지요?
    행복한 시간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청곡 잘 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모네따 CJ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