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븃님 허벌나게 반갑고만요
을만만일까 생각해보니 똭 100일만인듯ㅋㅋ
그동안 무탈하셨나요?
명동과 야탑도 잘 있지라잉?
나는 삼개월간의 백수생활 끝내고 지방에 온지 한달째 잘 지내고 이씀돠.ㅋ
저짝에 있는 아그들 눈치 보여서 후딱 청곡하고 귀 쫑긋~~
이문세 ㅡ 붉은 노을
소녀시대 ㅡ G
현철 ㅡ 청춘을 돌려다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CJº러븃(운영) 알써 만약 그러믄 동생 손에서 해결햐~~ㅋ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시간 26.06.23 new
장바람 데꼬와 다 듀거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시간 26.06.23 new
장바람 ㅋㅋㅋㅋㅋ은팔찌 차라공
-
답댓글 작성자장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CJº러븃(운영)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