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등부터 해놓고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3

 제가 잘못 한것도 없는데
왜 자꾸 글쓰는 창이
엉뚱하게 클릭이 되는지
귀신이 곡할 노릇이네요 ㅎㅎ

오늘은 침대에 누워서
음악 듣다가 스르르 할지도 몰라요.
그나저나 요즘
날파리가 왜이리 많은지
감당이 안되네요
어차피 하루밖에 못살꺼면서 말이죠 ㅎㅎ

전유진 - 인생이란
윤재훈 - 이런날에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히힛~~맛나게 구워와라~~~ㅋㅋ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이 있을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일단 귀는 열어놓고
    눈은 감고 있을 겁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지(부국) 흐미 엄청맛난거루 준비햇구낭 언니가 좋아하는 ㅋㅋㅋ
    고마워 덕분에 발 들을겡~~~~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