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자리...

작성자CJ 검은달빛|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12

졸리지만 내신청곡 까지는 듣고
깨꼴락 합니다
어제는 생파 떠들썩하게 보내셨는가요
몇곡 듣고 퇴청합니다

권인하...남은것은 당신뿐
알리...서약
페이지...그래도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CJº러븃(운영) 
    스포츠는 생방송으로 봐야 제맛...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CJ 검은달빛 당근이지요 출근만 아니면 생방 보는데 아쉬워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CJ 검은달빛 요즘 야구에 미쳐서 티비로 보긴 하지만 현장가고 싶은데 데려가주는 사람이 없어 못가여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CJº러븃(운영) 
    끝까지 잘 들었어요...
    이제 깨꼴락...새벽에 일어나 축구 봐야지...마치는시간까지 수고하시요...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CJ 검은달빛 네네 좋은꿈 꾸세요 므찐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