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븃님 반갑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6

 양파 - 알아요
왁스 - 화장을 고치고

아~~~놔
정말 내가 성격이 좋기는 좋은것 같음

오늘따라 와이리 연결이 안되는지 원!!
밤에 옮겨야 한다고 해서
옆지기랑 한봉 벌통 옮겨다 놓고 오는길
이웃집 아자씨 우리집에 따라 오시니!!!!!
조금전에 가시고 뒷 정리 중
예전에 키우던 백봉 오골계가 병아리 부화시켜 델고
다니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무튼 썰을 풀자면 너무 길 것 같아
오늘은 여기서 끝
생파는 잘하셨우
어무이도 잘 뵙고 오셨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구야
    이 어려운 화장을 고치고를 고운 목소리로 불러 줘!!
    러븃~~~짱짱
  •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오골계 신기하다 ㅎㅎㅎㅎ
    에전엔 닭도 부화해서 병아리 델고 다녔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오
    졸졸졸 따라다녔지
    숫탁이 쫓아와 쪼아대서 얼마나 무서웠던지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옴마야))) 도대체 봄이닷님 댁에는 없는 게 없네요.
    냥이들은 잘 있지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좋아하는 음악안에서 행복 누리시길~~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바쁘지만 들여다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이제 실눈을 떠가고 있어요
    귀여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