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야밤에~~!

작성자상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4

 더운나라에 있다가 우리나라로 오니 정말 시원하고 살기에 딱조은 밤입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이런날씨를 만끽하고 사는 우리는 고마움을 모르고 살었는디
가끔씩 더운나라 에 갔다오면 이조은 날씨의 고마움을 알게 되지요
가장 편한자세로 디비누워 트롯을 청하옵니다


이미자~황포돗대

나훈아~물레방아 도는데

방주연 ~당신의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앙 더운나라 벌써 다 다녀 오신거예요 쌍무님~~?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난주에 들어 왔찌요
    이재 체력이 딸려 긴 운동 여행도 생각해 봐야 것으요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상무님))) 여행 다녀 오셨어요.
    음악안에서 행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디비누워 요러구 있으니 차암 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