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줄 없는 거죠?

작성자지안|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9

누군가는 그러죠.

평범하게 사는 게 제일 어렵다고..

 

별일은 없지만 잔잔한 하루 일과 속에서

그리고 좋아하는 음악안에서

행복함에 빠져 봅니다

 

 

드디어 오셨어요 러븃님!!

쩌~~어번 방송에 에코.. 없는 달달한 라이브 넘 잘 들었거던요

근데..오늘은 요청하지는 않을께요.ㅎㅎ

낮 방송때 꼭 ~~~해 주시리라 믿으며..ㅎㅎ

 

1)이은미 - 해바라기

2) Goran Karan - Stay with 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4 new CJº러븃(운영) 아휴~~~감사해요))))))))))))))))그리고 행복해서 눈 감고 듣는 중 .ㅎㅎ
  • 작성자바위 | 작성시간 26.06.23 new 라이브 청하지 않으신 것 같은데,
    덕분에 러븃CJ님 라이브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2 new 글쵸..소녀처럼 라이브 넘 잘하죠..
    그 라이브에 제가 빠졌답니다.ㅎㅎ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00:24 new 지안님 멋진 청곡들 잘 듣고 있어요
    굿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6 new 앙~~~봄이닷님 )))) 내일을 위해서 주무셔요.
    단잠 이루시길 바래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