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그러죠.
평범하게 사는 게 제일 어렵다고..
별일은 없지만 잔잔한 하루 일과 속에서
그리고 좋아하는 음악안에서
행복함에 빠져 봅니다
드디어 오셨어요 러븃님!!
쩌~~어번 방송에 에코.. 없는 달달한 라이브 넘 잘 들었거던요
근데..오늘은 요청하지는 않을께요.ㅎㅎ
낮 방송때 꼭 ~~~해 주시리라 믿으며..ㅎㅎ
1)이은미 - 해바라기
2) Goran Karan - Stay with m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24 new
CJº러븃(운영) 아휴~~~감사해요))))))))))))))))그리고 행복해서 눈 감고 듣는 중 .ㅎㅎ
-
작성자바위 작성시간 26.06.23 new
라이브 청하지 않으신 것 같은데,
덕분에 러븃CJ님 라이브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22 new
글쵸..소녀처럼 라이브 넘 잘하죠..
그 라이브에 제가 빠졌답니다.ㅎㅎ
-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00:24 new
지안님 멋진 청곡들 잘 듣고 있어요
굿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26 new
앙~~~봄이닷님 )))) 내일을 위해서 주무셔요.
단잠 이루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