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늦은밤까지 함께 해 주신 님들 사랑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작성자CJº러븃(운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24

"바람이 그러는데

그리움과 사랑은

딱  한걸음 차이래

지금 걸어가지 않으면

영원히 그리움으로 남는거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2 new 철이님 반갑습니다 첨 뵙는분이지요? ㅎㅎㅎㅎ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부족한 라이브를 들으셨군요 ㅎㅎㅎㅎ
    편안히 주무세요..철이님...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00:14 new 아휴..늦은시간까지 ~~~
    러븃님 덕분에 힘든 하루가~~ 행복한 하루였다고 말합니다.
    건강히 잘 지내다가 ..어느날 급 ..오시겠죠.ㅎㅎ
    마니 ~~마니~~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36 new 음악으로 힐링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덩달아 방송하길 잘했다고.... 행복합니다~~
    좋은날 또 뵙도록 하고~~
    편안히 주무세요^^
  • 작성자바위 | 작성시간 00:14 new 3. 늦은 시간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러븃님 방송을 사랑하는 회원분들에게 행복을 선물하셨습니다.
    마감시간이 지났는 데, 청곡 세 곡 모두 방송해 주시는 군요.^^ 감사합니다.
    다시 뵙겠습니다. Bye~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38 new 늦은시간까지 함께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저도 이럴때 들어야하니까 다 들려드리는게 원칙이죠 ㅎㅎㅎ
    고맙습니다
    편안히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