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그러는데
그리움과 사랑은
딱 한걸음 차이래
지금 걸어가지 않으면
영원히 그리움으로 남는거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2 new
철이님 반갑습니다 첨 뵙는분이지요? ㅎㅎㅎㅎ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부족한 라이브를 들으셨군요 ㅎㅎㅎㅎ
편안히 주무세요..철이님... -
작성자지안 작성시간 00:14 new
아휴..늦은시간까지 ~~~
러븃님 덕분에 힘든 하루가~~ 행복한 하루였다고 말합니다.
건강히 잘 지내다가 ..어느날 급 ..오시겠죠.ㅎㅎ
마니 ~~마니~~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6 new
음악으로 힐링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덩달아 방송하길 잘했다고.... 행복합니다~~
좋은날 또 뵙도록 하고~~
편안히 주무세요^^ -
작성자바위 작성시간 00:14 new
3. 늦은 시간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러븃님 방송을 사랑하는 회원분들에게 행복을 선물하셨습니다.
마감시간이 지났는 데, 청곡 세 곡 모두 방송해 주시는 군요.^^ 감사합니다.
다시 뵙겠습니다. Bye~ -
답댓글 작성자CJº러븃(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8 new
늦은시간까지 함께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저도 이럴때 들어야하니까 다 들려드리는게 원칙이죠 ㅎㅎㅎ
고맙습니다
편안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