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울엄마 부뚜막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º러븃(운영) | 작성시간 26.06.10 나 여고시절 자취 할때 시절이네 추억의 학창시절 지금보니 새롭다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져요 저도 그랬거든요 ㅎㅎ오빠들이랑 자취하면서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