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떠도는 글) 만나면 좋은 사람

작성자두손|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만나면 좋은 사람
                                          
    아침에 눈 떠 만나면
    상쾌함이 있어 좋고
    점심때 짬내어 만나면
    스릴이 있어 좋고
    저녁에 만나면 
    서로의 마음을 여는
    푸근함이 있어 좋습니다.
 
    단 한번 만남없이
    목소리 조차 못 나눴지만
    오고가는 글 속엔
    진솔한 사랑이 있어
    늘 이렇게 서로를 찾는가 봅니다
   
    이 아침 저는 생각합니다. 
    항상 보고 싶고
    만나면 좋은 당신이 계시기에
    난 정말 행복하다고요.

         2005. 2,2  정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