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나면 좋은 사람 아침에 눈 떠 만나면 상쾌함이 있어 좋고 점심때 짬내어 만나면 스릴이 있어 좋고 저녁에 만나면 서로의 마음을 여는 푸근함이 있어 좋습니다. 단 한번 만남없이 목소리 조차 못 나눴지만 오고가는 글 속엔 진솔한 사랑이 있어 늘 이렇게 서로를 찾는가 봅니다 이 아침 저는 생각합니다. 항상 보고 싶고 만나면 좋은 당신이 계시기에 난 정말 행복하다고요. 2005. 2,2 정래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