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랑 통역 되나요?

작성자장바람|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제껏 이런 사랑은 안해봤는디

사랑이라고 다 같은 사랑은 아니군

랑랑하고 톡톡 튀는 목소리 하며

통할것 같아 이번에 찾아온 녀인은

역시 녀인은 살짝 튕기는 멋도 있어야

되바라지지 않고 척도 안하고

나 이 녀인에게 푹 빠져 헤어나지 못할듯
.
.
.
.
.
.
.
.
요번 꿈은 참으로 깨기 싫은 꿈이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