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22일(월) 출석부

작성자이진수Tv (송파)|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15

2026년 6월 22일(월) 출석부

하루 한번은 이공간에서 만나서 담소 나누어 보자고요




💟무르익는 6월의 길목에서💟
한 해를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은 참 빠르고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때를 보아 뭘 하겠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일인 거 같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그때그때 하고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만나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훌쩍 떠나봄도 살아가면서
큰 힘이 되고 존재의 가치를
느끼게 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을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건강한 몸이
최고의 선물임을 깨닫는 순간
이미 늦습니다
365일 자신을 사랑하고
보듬어 살펴야 하겠습니다
6월의 기도 속에
아프지 않는 몸이 아니라
하루를 살더라도 건강하게 살게 하시고
내 가족, 친지, 친구
모두가 좀 더 밝고 건강하게
행복해지기를 소망해 보는 아침!
각 가정마다
좋은일 가득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좋은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진수Tv (송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싱글 벙글 하는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여주가로등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진수Tv (송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해피한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단비맘 | 작성시간 26.06.22 벌써 점심 시간이
    되었네요
    맛점들 하시고
    다녀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진수Tv (송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신명나는 오후 시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