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자유 모임

⭐️8월 1일(토요일)~2일(일요일)⭐️ 부산기장 해동용궁사에서 여름여벙 함께해요🤭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64 목록 댓글 15

안녕하세요 부경방 몽이입니다 ^^
올여름 바다가 아름다운 부산기장 해동 용궁사에서 여벙을 주최 할려구 합니다
성수기에 가는만큼 예약을 빨리 할려구 합니다
부산에서 좋은 추억 좋은 인연 만드시길 바랍니다 ^^*
해동 🐉 🐲 용궁사에서 올 한해 소원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

■ 일 시 : 8월 1일~2일 (1박 2일)

■ 집 합 장 소 : 기장 브라이트 펜션 입구 (캡쳐 참조)


■ 집 합 시 간 : 오후 3시부터 입실

● 참 석 인 원 : 최대 10명, 최소 5명

● 회 비 : 12만원 (선입금 받습니다)

◇ 환불은 입금하신 날부터 7일 까지는 전액 해드립니다 그이후10일 까지는 입금액 반을 환불해드립니다 10일 이후는 환불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참석댓글 다시길 바랍니다
참석확정은 댓글순이 아니고 입금순으로 정하겠습니다

[입 금 계 좌] : 우 리 은 행 , 1002-265-414729
예 금 주 : 문창용
닉네임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모 임 주 최 자] : 몽 이 (010, 4293,3136)
[운 영 자] : 도 반 님 (010,5028,3579)
[총 무] :


1, 본 모임은 비영리 모임이므로 각 개인 안전사고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참석댓글은 서로간의 약속입니다 신중하게 달아주세요
주최자의 판단으로 참석이 제안 될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회원 정보는 공개 입니다 부득이 공개가 어려우시면 벙주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부산에서 좋은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래봅니다 ^^*


2, 회비는 1박2일 펜션비, 바베큐 숫불비, 카풀 유류지원비, 점심비 포함입니다
당일 저녁은 펜션에서 저녁 식사할 예정입니다
다음날 아침 8시즘 기상해서 아침 식사을 하고 9시부터 해동 용궁사~기장~송정 해수욕장 관광하고 근처 맛집에서 점심식사 합니다
그리고 송정해수욕장 전망좋은 커피숍에서 차 한잔 하고 해산할 예정입니다 ♡
일정은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3, 카풀해주실분, 기타 문의 사항은 댓글, 비댓글, 쪽지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평일에는 업무량이 많은 관계로 댓글 , 답글이 늦 어질수도 있습니다 확인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4, 펜션예약 완료 했습니다~
101동 큰방 (최대 인원 10명)
추가인원 2인, 추가인원 인당 2만원
참석인원은 10명 예상하고 있습니다
5인 이상시 여벙 진행합니다

5, 카풀관련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모임은 전국구 모임 입니다 폴러브 회원이시면 참석 하실수 있습니다
카풀은 원하시면 지역/카풀장소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카풀 원합니다" 부산/남/ 남구 우암동/
카풀 해주시는 분들께는 유류 지원비 지원 해드립니다

6, 여성 회원님중에 총무봐주실분 계신가요?
총무님은 특별 우대해 드립니다

7, 입실시간은 모임당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찬조도 받겠습니다 찬조는 💕 💜 💏 사랑입니다 ^^*
펜션 도착 하기전 마트에서 장을 보고 가겠습니다~

새로운 소식은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부산방에 애정을 가줘 주심에
    감사 😊 🙏 드립니다 ^^*
  • 작성자정이77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용궁사 갔는데 4번째 사진 길로는 공사중이라서 못가더라고요 바닷가쪽 못가니 아쉬웠어요
    공사가 길어질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그래요 8월달에 오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
  • 답댓글 작성자정이77 | 작성시간 26.06.21 몽이 못갈듯요 저는 7월부터 제주도 집에 가 있을 예정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이77 네 제주집 잘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