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회원 자기소개

장난 아닌 분이었으면 해요~~~

작성자소중한 한사람|작성시간26.06.09|조회수25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살고 76년생입니다


동작구에 살고 아직 인연을 못 만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 하는 바램에서 글을 올려 봅니다~~~~


키는 180정도에 배불뚝이 아저씨 타입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게 서로에 대한 편안함과 쉽게 변하지 않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중요하다는 걸 알기에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선한 분이었으면 해요,,,,


돌싱, 기타 어떤 사유로 망설이지 말고,,,, 저도 저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각자 저마다의 사정이 있을테니 제 글과 맞다고 생각이 드시면 개의치 말고 연락주세요


재미삼아 글을 올릴 나이가 아니기에 좋은 분 만나 좋은 인연이었으면 해요,,,,,


힘들거나 그럴때 서로 술한잔 기울이며 편하게 지내다 인연이 되기도 하니깐요~~~~~

마지막으로 아무리 익명 상의 글이지만

여러명 가볍게 찔러 보시는 분이나, 쪽지나 댓글 하셨는데 기억도 못할 정도로 가벼운 분은 아니셨으면 좋겠습니다~



카톡 알려주셔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