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회원 자기소개

좋은 인연 나타나주세요

작성자스페셜|작성시간26.06.16|조회수24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어서 이렇게 소개글을 작성해요..소개를 드리면 

 

서울 거주하구요 79년생 미혼이며  직업은 안정적인 의료직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성격은 정은 정말 많습니다^^;;ㅎㅎ  성향이 그래요  상대 존중할줄 알고 부담 주는것은 

 

싫어해요.,.활발하고 사람을 정말 많이  상대하는 직업이다 보니 기본적인 예의와 매너는 

 

갖추고 있는거 같아요..단점도 물론 존재해요 화가 나면 말수가 없어지고 표정관리가 힘들더라구요.ㅠㅠ

 

이게 잘안 고쳐지는듯해요.....노력을 해도 잘안되드라구요...-_-;;;

 

또, 확실한것을 또 선호하는거 같아요. 아닌건 아니다라고 말을 하는 성향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 생각과 의견만 주장하는 편도 아니에요..인정할건 하고 포기할건 하는거 같아요.

 

대화로 많은것을 해결해 보려고 하구요. 대화보다 중요한게 또 없더라구요..

 

천천히 알아가면서 행복을 같이 느끼고 일상도 공유해서 행복한 삶을 같이 나누고 싶어요^^;;

 

사는게 너무 힘이 들지만 그 속에서 행복을 한번 찾아 보려고 이렇게 용기 내어서 한번  글을 써요..

 

원하는 이성상이나 특별히 많은것도 바라지도 않지만 원하는 이성상은 지극히 평범하고  계산적이지 않고

 

외보보다 내면의 행동 태도 모습 진심 등 배울점이 있는분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맘을 가지신분이

 

제가 원하는 분이에요..다른건 크게 상관없고 인품이 풀륭하신분을 만나고 싶어요!!!

 

아 ,. 그리고 MBTI는 ENFP로 나오더라구요.. 몇넌전에 한거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제가 일을 할땐  댓글들을 확인이 힘들수 있어서 쪽지로 주시면 그게 더 나을거 같아요..

 

긴 글 읽어주이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