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회원 자기소개

꿈꾸는 아저씨 저를 소개 해요

작성자뮤트|작성시간26.06.16|조회수397 목록 댓글 6


경기 시흥사는 64년생(호적65)
혼자 사는 주제파악 못하고 눈만 높은
평범한 남자 입니다

매우 온순하고 털털하며 싫으면 피하지 부딪치질 않는 성격이라 남과 다툰 기억이 거의없이 늘 웃으며 평화로운 삶을 살아요


외모는 키는 아담 무게는 적당 통통
얼굴은 잘생겻다고 주장 하지만
아니라는 분들이 더 많쿠요 ㅋㅋ
나이가 먹으니 그저 중간은 갑니다로 퉁치려는 선한 인상의 머슴꽈 입니다

주업은 상가나 주택들 임대업 이고
더 욕심없이 노후 준비는 안해요
(현 자산 최소 25~30억 이상) 지금은 노느니 생활비 보탬 이라도 하려 주5일
4시 퇴근 적당히 직장 생활 하며 살아요 딱히 내세울 만한 직장은 아니구요
허세 부리는 스탈이 아니라
검소하고 소박하게 사네요

초딩 때부터 고딩 까지는 오로지 문학반
(상도 많이 탓어유 대딩때 백일장 에선
대상 타 한학기 전액 장학금도 받구요
물론 엄마 한테는 말안하고 삥땅 쳣어요) 동아리 활동만 하고

대딩 이후로는 음악에 빠져 살았네요 그래선지 정적인 감수성이 꽤 있는거
같아요 mbti는 infj입니다

현재 주 취미는
기타연주 30년 경력으로 락밴드 리드기타 15년 내지 통기타 레슨도 간간이 해요
캠핑(지금도 자주 다녀요)
여행도 엄청 다녓고 지금은 간간이 가요
그외 자전거 라이딩 트래킹 등산 정도이고 오랜세월 전업주부로 있었고 늘 집밥도 해먹기에 요리도 살림도 잘해요

건설 건축 쪽 일도 몇년 해봐서 설비나 수리도 잘하고 집에 각종 전동이나
수공구도 종류별로 다 있어서 뚝딱뚝딱
잘 만들고 잘 고쳐요

영화나 미드등을 좋아해서 집에서 160
인치 빔으로 고화질 파일 다운받아 자주
봐요 산 바다 계곡 등등 자연을 매우 좋아
해서 몇년후 모든거 은퇴하면 음악과
더불어 캠카 사서 자연을 벗삼아 그녀(?)
와 살 예정 입니다


싱글들 인연이 어려운 이유가 서로간
외모의 눈이 높거나 불신, 성격 차이
원거리 나 경제력 등등 여러 이유가 있
겟고 저도 그 범주에서 못 벗어나는 부분도 일부 있네요

날씬한 분을 선호 하고 성격이 드세거나 계산적인 성향,명품사치꽈, 골프가 주
취미인 분, 내숭꽈는 저와 안 맞구요

다만 여성 경제력 이나 학력등은 전혀
안 보구요 호감가는 외모와 성품만 봐요

재혼을 할 정도로 깊이 사랑가는 여성을
만나는게 꿈이지만 재혼 자체가 목적이 아니기에 서로 편안한
친구처럼 연인처럼 지내는것도 좋아요
이후 결과는 세월이 말해 주겠지요

이런 사소하고 단편적인 소개글 하나로
제가 바라는 인연이 먼저 다가올지 기대? 없지만 혹시나 하는 맘에 카톡 아이디 적어봐요

관심 안 주는 여성에게 드리대는 자존감
없는 남자는 아니니 부담없이 편하게
연락 주시되 본인 오픈 안하는 시간낭비 여성은 사절 합니다

과장이나 거짓없이 간단히 소개 적어봐요

카톡ㅡnabada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해드릴 말이 없네요
    걍 웃을께요ㅎㅎ
    님도 본인에 맞게 행복 하시길요
  • 작성자보아스 | 작성시간 26.06.17 정성들인 소개에 태클은 예의가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제 모임에서 또 뵐께요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몽이님도 심성 곱고 예쁜 인연 만나시길요 응원 주셔서 감사 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