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분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귀한시간내시어 클릭까지하시고..별볼일없는 소개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짧지도&길지도 않는 소개글 한번 적어볼게요..
아직도 누군가를 못만났기에 이렇게 카페를 통해서...용기내어 봅니다....
제 성격도&외모도 모질지 않는데 왜 안계신지 궁금합니다??
간략한 제소개를 드리자면 순한양띠의 79년생의
사는곳은 경기도 중부권에 거주하고있으며
키&체형&스타일? 키와체형또한 크면서&나쁘지않으면서 옷도 잘입을려고 노력과 그렇게 보시더라고요^^(객관적인)생각일수있지만요..
성격&마인드: 활발하면서 낯가림은 처음은 약간?은 있지만..상대에따라서 틀려지는거같아요^^
취미&여가활동?: 활발한 운동과 레포츠를 좋아하면서..남자치곤...맛집&카페 같은곳도 좋아합니다^^
글로서 용기내어 손을 내밀어봐요....다가와주시면 언제든지 웰컴&환영합니다....
좋은 연은 본인 스스로 만들어가는거죠...솔직하게...적어봤습니다^^
언제든지 똑똑똑!!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