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회원 자기소개

이런 사람도 괜찮다면

작성자이사람|작성시간26.06.20|조회수348 목록 댓글 0
★ 출생년도와 성별 :1963년/ 남자

1. 회원님의 싱글유형은??(초혼/만혼/재혼중 선택)
재혼

2. 키, 체형
170/73

3. 사시는 지역(예:서울,부산,인천 ○○구,군)은 어디?
강원 인제

4. 가족사항은 어떻게 되시나요?
혼자

5. 회원님은 컴퓨터를 켜면 제일 먼저 무엇을 하시나요?
유튜브 확인

6. 취미와 특기(이건잘한다!하는것)는 무엇인가요?
노래

유튜브

7. 나의 별명과 이유는??
박사

8. 어떤 일을 하시나요?(구체적으로)
독림가: 숲을 만드는 사람
 
9. 나의 연봉은????
대중없음 5천 전후

10. 차량 유무 및 차종은 어떻게 되시나요? 
1톤 포터 125오토바이

11. 본인의 성격은 어떠신가요?
과묵 / 활발

12 .본인의 종교는?(예:불교,기독교,불교,이슬람교,무교)
무교/ 불교

13. 나의 매력은??
남자다움

14. 본인의 장단점은요??
끈기 / 키

15. 즐겨찾는 곳은? (주말,여가,휴식시간,퇴근후...)
유튜브촬영 / PC 노래방 / 글쓰기

16.  좌우명과 이유는??
연구주의

17. 나의 고칠점은?
무덤덤함

18. 혼자이기 때문에 서러웠던 때는?
대화상대가 없을 때

19. 내가 아직 싱글인 이유?
모르겠음

20. 좋아하는 이성상은 어떤가요?
나와 어울릴 정도

21. 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이 가는 곳은?
얼굴

22. 첫 데이트 계획은 어떠신가요?
바닷가 모래톱에 앉아 노래 불러주는 
겨울이면 해변 카페

23. 연인을 부를 때, 애칭 또는 호칭...뭐라고 부르실껀가요?
호칭

24. 이런 남자 정~말 꼴불견이다!!
화장하는 남자

25. 이런 여자 정~말 꼴불견이다!!
화장하지 않은여자

26.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연애기간은?
6개월 ~1년

27. 사랑♡을 정의내린다면?
외로움을 함께 나눠 영으로 만드는 것

28. 현재 보물 1호는?
30년 넘게 수집한 자생배나무 100여 품종

29. 10년후 내모습은?
독림가 나무 키우는 사람

30.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말은?
숲을 좋아하는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 이혼, 또는 사별후.....이신분들만 >
 
31. 이혼 또는 사별 하신 연도를 적어주세요.
이혼 까마득해 생각이 나질 않고 20년 은 넘었음 

32. 결혼 생활은 몇 년 또는 몇 개월 동안이셨나요?
15년

33. 이별하신 이유(이혼,사별....)
이혼 나의 무능

34.자녀가 있으신가요?(1명,2명,3명, 혹은 없음)
연락 두절의 아들 2

35 .자녀는 지금 누가 키우고 있습니까?(자녀있는분만)
성인

36. 재혼하실 경우 자녀에 대해서는?
그럴 나이는 아니분일것 같습니다

37. 재혼하실 경우 배우자의 자녀에 대해서는?
 ♡ 

38. 재혼하실 경우 배우자의 희망 나이는?
63년 -2 +2

39.  상대방에게 꼭 바라는 점이 있다면?
숲에서 일하는분

40. 같은 입장에 있는 분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노년에 자신의 일을 할수 있는 분들은 그게 행복 입니다

41.사진이 보고싶은분 문자 주세요
제 카톡에 오늘 찍은 사진올려 노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