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혼

혼자서지내기가 넘힘이들어요

작성자멋진사람|작성시간26.06.09|조회수406 목록 댓글 0

인생후반에들어서 넘무나힘이들어서힘이드네요

61년생이며  멋진인생살이를 맞이하면서 하루를 살더라도 인생의 희로애락을 같이영위하면서 남은인생을 영위하면서살고싶네요아직까지

 는 인생의후반전에 후회없이살아볼가합니다

지금도 나의사업에만 열중을 하다보니 연애는 뒤로하고 오로지 한직업으로 일을하고있어요

178,65의몸이며한직업으로 지금까지 열심히일을 하고있읍니다사는곳은 화성시에서살고  사업장도 화성입니다

딸2인 이며 큰애는 출가를하고작은애는 같이살다가 독립을하고 자금은 혼자서살고있읍니다

자신이얼마나중요한지는 알고있읍니다 모두가 다그러하겠지만 자기자신을 중요시여기면 어딘가에는 꼭누군가 있질않을가싶네요

전화를 기다려볼게요  010-5278-0491  남##입니다 더운날에 건강에 유념하시길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